아이패드 구입 후 신나게 필름도 붙이고 룰루랄라 사용 중이었는데,
갑자기 뻑이나더니 어떻게 해도 조작할 수 없는 오류가 생기고 말았다...

이 상태에서 움직이지 않음 ㅠㅠ
(본의 아니게 저반사 필름 후기영상(?))
구입한지 일주일도 안됐는데, 이렇게 고장이라니!!!!
애플은 공홈에서 구입시 2주내까지 아묻따 환불해준다. 나처럼 고장은 물론이고 단순 변심이라 할지라도!
열심히 붙힌 필름도 넘 아깝고.. 환불하러가는 과정까지가 넘 귀찮았지만, 앞으로 또 이런 일이 없을 거란 보장이 없으니...
환불 후에 재구매를 해야겠다 마음먹고 가로수길을 재방문 하였다..
환불 절차는 구입 절차와 동일하게 간단했다. 결제했던 카드와 물품박스, 구성품을 갖다주면 환불 완료.
나같은 경우는 사용 중이었기에 안에 내용을 공장초기화하는 과정+아이클라우드 초기화 등등의 과정을 거쳐야했다. (로그인 및 비번 입력 필요)
확실하게 초기화된 것 확인하고.. 환불하고... 일이 있어서 다른 날에 다시 구매했다. 가로수길만 몇 번을 왔다갔다 했는지.!
새로 구입할 때 도와준 직원분이 자기가 양품 잘뽑는다고 뽑기 성공하실거라고 입을 털어줘서(?) 말뿐이었지만 기분이 좋았다. 디게 활발한 분이었다ㅎㅎ
무튼 새 제품의 설렘이 약간 가시긴 했지만... 다시 아이패드를 구입했고 지금 새 아이패드로 블로그 글 작성 중이다.
새 패드야 제발 이번엔 고장나지말고 쭉 나랑 같이가자~? ㅎㅎ
+ 아, 그리고 환불 전에 쓰던 필름이 스코코 저반사필름이었는데, 버리지 않고 잠시 두었다가 새 제품에도 붙여보았다.
물론... 이미 한 번 붙혔던 걸 다시 붙히느라 기포기포 장난아니라 새로 사야겠지만, 맘에 들어서 같은 제품으로 재구매할 예정!그냥 일반필름과 종이필름의 중간 그어딘가..ㅎ



질감이 아주 맘에든다

이렇게 깔끔하게 잘붙여놨더니만 고장이나서 휴... (말잇못)

(비교를 위한 쌩 패드)
아무튼, 우여곡절 끝에 내 손에 들어왔으니... 오래오래 잘해보자 아이패드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