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학교에서 함께 스터디했던 칭긔칭긔들을 만났다. 해가 쨍쨍하고 날이 참 좋았다
우리가 향한 곳은 이태원 ‘단골집’ (단골은 아님 첨가봄 (꺄르ㅋ르ㅋ))
대표메뉴를 깔끔하게 시켜보았다.

‘찐’한 매콤 크림 파스타 20. ⭐️⭐️⭐️⭐️⭐️
-> 요즘 크림파스타가 너무 먹고싶었는데 (유튜버 복희님이 넘 맛있게 드셔서..) 진짜 제대로된 크림파스타였다! 저 위에 매콤한 가루가 아주 별미 별미. 약간 이국적인 맛이나는 향신료였다. 꾸덕꾸덕 맛있었음!!!!

단골집 육회 20. ⭐️⭐️⭐️⭐️
다른 육회와 그닥 다를 것 없는 육회지만 가격에 비해 퀄리티가 좋아서 만족스러웠다! 굳굳

단골 국물 닭발 + 마늘밥 13. ⭐️⭐️⭐️
오랜만에 먹은 뼈 있는 닭발이었는데 매우 부드러워서 불편하지않게 잘 먹을 수 있었다. 꽤나 매웠는데 (맵찔이에겐..) 그래도 맛있게 매운 편이라 사이드로 냠냠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저 크림파스타 먹으러 재방문할 의사는 있음! 후후
그리고 배가 불러 이태원을 헤매고 경리단길로 넘어가 루프탑을 찾아 헤매고 헤매다 다시 만난 서울 루덴스!!
아니 여기까지 가면서 느낀건데 이태원 및 경리단길 상권 진짜 많이 죽었더라.... 카페도 죄다 문닫고ㅠㅠㅠㅠ
그래도 2년 전인가 촬영 때문에 방문했던 서울루덴스가 그대로 영업중이라 참 반가웠다!

난 레몬에이드!! 서울루덴스 레몬에이드는 블루 레몬에이드다. 색에 한 번 더 반하게 된다..ㅎㅎ 그리고 민트? 허브? 가 들어갔는지 끝맛이 약간 쌉싸름한 맛.
여기는 커피 및 주류, 음료 가격이 8-9천원에 형성되어있는데, 음료 마시며 바라보는 하늘값이구나.. 싶다





막 찍어도 배경화면 각인 하늘들..💙
담에 또 갈 때까지 닫지말고 영업해주길..✨